오늘연구소
오늘연구소
오늘연구소는 수평적, 수직적 사업확대를 통해
세상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.
수평적으로는 다양한 주류와 라이프스타일이 결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며,
수직적으로는 각 카테고리별 유통구조 효율화를 통해 사업의 수익모델을 구현하는 것이 우리 기업의 목표입니다.
오늘연구소가 품고 있는
비전과 사명
  • VISION
    2023년 기업 핵심가치 실현을 목표로
    와인프랜차이즈 최초 상장
  • MISSION
    “세상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
    위로 받는 순간을 만들어 주자”
다섯 가지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
더 나아가는 것
  • 고객중심
   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, 고민하며, 실천합니다.
    브랜드 표준을 담고 있는 핵심 프로세스를 철저하게,
    예외없이 실행합니다.
  • 긍정적 자세
    모든 상황에서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서로를
    칭찬하는 자세를 갖습니다.
  • 유연한 사고
    최고의 의사결정을 내리기 위하여 열린 사고를
    하고, 다른 사람의 다양성을 존중하고, 새로운
    방향을 볼 수 있도록 생각을 확장합니다.
  • 배려와 소통
    상대방 말을 끝까지 듣고, 나와 다른 의견을
    존중하며 건전한 토론을 통한
    의사 결정을 장려합니다.
  • 혁신적 성과
    우리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
    자신의 위치에서 계획을 세우고
    수정해 나가며 혁신적인 성과를 만든다.
오늘연구소가 찾고 있는 인재
  • 고객지향
    우리 임직원 모두는 가장 최우선으로 ‘고객의 만족’을
    지향합니다.
    가맹점에 방문하시는 고객과, 우리 브랜드를 믿고
    선택해주시는 점주님이 우리 회사의 고객으로,
    오늘연구소는 다양한 고객의 만족에 부합하기 위해
    각자의 역할에서 최선을 다합니다.
  • 전문성과 열정
    여러 분야에서, 전문성과 실력은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.
    경쟁력 있는 실력을 통해 더욱 높아져가는
    고객의 만족을 얻기 위해,
    우리 스스로 실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냉정하게
    스스로를 바라보고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.
  • 변화하는 자세
    과거에 연연하지 않고, 우리는 새로운 시대에 발맞추어 변화하는 트렌드를 빠르게 포착하고
    사업에 적용하여 고객의 만족을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. 외부의 시장환경 뿐만 아니라,
    내가 변화할 수 있는 자세를 통해 더 나은 내일을
    스스로 만드는 모습을 지향합니다.
회사 연혁
  • 2023
    오늘, 와인한잔 S 모델 제안, 상반기 매출 200억 달성
  • 2022
    오늘, 와인한잔 가든점 제안, 2022 주류대상 수상
  • 2021
    가맹점 100호점 달성, 매출 400억 달성
  • 2020
    오늘, 맥주한잔 런칭
  • 2019
    와인수입사 ‘오늘, 와인’ 설립, 매출 300억 달성
  • 2018
    가맹점 45호 달성
  • 2017
    대학로 출점
오시는 길
  • 서울 성동구 상원12길 34, 서울숲에이원센터 15층 1501-1503호
  • 승용차 이용 시
    서울숲에이원센터 주차장 검색 후 진입 (본사 직원이 주차 할인 등록해드립니다.)
  • 02-6326-6660
  • 대중교통 이용 시
    2호선 뚝섬역 하차 후 3, 4번출구 도보 6분